본문 바로가기

[03]경제

[경제] 오아시스 Oasis 쇼핑몰 사용하기

신선식품의 새벽배송이 일반화 되면서 마켓컬리나, 쿠팡와우와 같은 대규모 사업자들이 신규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고전중인 이 시장에서 유독 눈에 띄는 업체가 있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최초 가입시 축하금과 추천링크로 가입후 주문완료시 지급하는 적립금도 있어 쇼핑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아시스는 어떤 쇼핑몰일까요? 신선식품(야채, 청과, 유제품. 과일 등등)을 아침 일찍 집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입니다. 하루 배송도 모자라 새벽배송인 셈입니다. (마켓컬리나 쿠팡도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업자들과 다르게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회원 가입시 무조건 3000원 쿠폰을 지급한다는 점과 가입시 친구추천링크를 통한다면 첫 주문 완ㄹ시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무려 8000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핵이득!! 개꿀쨈!!

또한 최초 가입후 첫 구매시 무료 선물도 증정하니 이 부분도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새벽배송을 위해서 아파트 주민분께서는 반드시 현관문 비밀번호를 주문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또 배송이 새벽 4~6시 사이에 끝나지만, 이때 배송 완료 문자를 받으면 안되기 때문에 오전 7시에 배송완료 알림 문자를 받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새 택배의 과대포장으로 인한 사회적 논란이 많은데요, 오아시스에서는 택배박스의 수거를 실시하고 있고, 냉장을 위해 추가하는 아이스팩을 순수한 물을 얼려 만듬으로써 별도의 환경오염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점도 추천할만 합니다.

저녁 9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7시에 문을 열면 신선한 식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오아시스를 쿠폰과 함께 이용해 보세요~